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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 학교가 정말 음악 천재에게 가장 좋은 곳일까?

음악 학교는 오랫동안 자신의 기술을 완성하고 최고의 음악가가 되는 장소로 알려져 왔습니다. 그러나 음악 신동이 어떤 형태의 학교도 다니지 않고 유명해진 사례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모든 사람에게 옳은 일일까요? 천재성은 정말 형식적인 교육의 벽 밖에서 배양될 수 있을까요 강남실용음악학원?

경작

간단히 말해서, 대부분의 경우 답은 ‘아니오’입니다. 예, 항상 역경을 이겨내고 정식 교육 없이 ‘성공’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어떤 분야에서든 마찬가지입니다. 때로는 아무런 수양이 필요 없는 천재가 발견됩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에게는 수양이 필요합니다. 샤워실에서도 창의적일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것을 다듬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개인이 잠재력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그 정식 교육을 통해서만 그 잠재력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생활 기술

음악적으로 아무리 천재적인 사람이라 할지라도 음악 학교에서는 여러 가지 생활 기술을 가르칩니다. 첫째, 시간 엄수, 출석, 헌신과 같은 소프트 스킬은 학교에서 배우고 다듬는다는 점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천재가 하루 종일 빙빙 돌기만 한다면, 특별히 혁명적이지 않는 한 음악 산업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규율을 개발할 수 없을 것입니다.

둘째, 사회적 기술이라는 개념을 고려해 봅시다. 학교에 있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배울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자연스럽게 학생들은 서로 이야기하고 서로에게서 배울 것입니다. 누군가가 도움 없이 집에서 배우기로 결정하면 다른 사람들로부터 전혀 배울 수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실, 실제로 다른 사람들 앞에서 사교하고 공연하는 것은 그들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그것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성능

대부분 음악 기관은 거의 항상 공개 공연을 교과 과정에 포함시킵니다. 이를 통해 모든 학생은 군중 앞에서 공연하는 데 익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음악이라는 주제를 이와 같은 아카데미 밖에서 공부한다면 공개 공연을 얻는 것은 학생에게 달려 있는데, 처음 음악을 시도하는 사람을 기꺼이 시도하려는 곳이 거의 없기 때문에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이 음악의 의미이고, 궁극적으로 음악은 공연에 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