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에 포켓몬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비디오 게임이 일본에 처음 소개되었지만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아지면서 포켓몬 거래도 가능해져 어린이를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코인선물.
이 시리즈의 주제는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힘을 사용하여 전투를 벌이는 다양한 생물을 중심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트레이딩 카드를 도입하는 아이디어는 플레이어가 포켓몬 트레이너 역할을 하고 전투를 벌이는 것입니다.
트레이딩 카드 게임에는 여러 가지 변형과 유형이 있으며,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플레이하려면 이를 철저히 연구해야 합니다. 스니펫
4. 에너지 풀, 불, 번개, 어둠, 격투, 금속 에너지, 물의 힘은 포켓몬에게 에너지로 제공되며 이를 공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공격 각 포켓몬에게 최소한 하나의 공격이 주어지며, 이는 전투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가장 잘 활용하는 방법은 공격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의 레벨과 종류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6. 특수 시나리오 수면, 마비, 독, 화상, 혼란은 공격 중에 발생하는 특수 조건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드래곤볼 상황에서 방어하는 포켓몬이 벤치로 이동하면 더 이상 이러한 특수 조건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에너지 트레이딩 카드 덱에는 트레이너, 서포터, 스타디움, 상금 카드 등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트레이너 카드는 버려진 카드 더미에 넣기 전에 한 번에 플레이해야 합니다. – 반면 서포터 카드는 주어진 턴에 한 번만 플레이해야 합니다. – 다른 카드와 달리 스타디움 카드는 다른 카드가 제거할 때까지 각 턴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포켓몬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 시작되면 6장의 상금 카드가 별도의 매트에 따로 보관됩니다. 상대 플레이어가 녹아웃되는 즉시 승리한 플레이어가 상금 카드를 청구합니다.
오프닝 핸드 플레이어는 60장의 카드 덱을 섞음으로써 트레이딩 카드 게임을 시작합니다. 각 플레이어는 손에 7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손에 든 기본 카드는 상대방을 상대로 사용해야 하는 액티브 포켓몬이 됩니다. 남은 포켓몬 카드는 싸움 중에 액티브가 녹아웃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카드가 하나도 남지 않았다면 손을 보여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덱이 다시 교체되고 다시 섞여서 최소한 한 장의 포켓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카드 잃기 카드를 섞고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덱에서 가장 위에 있는 6장의 카드를 꺼내서 뒤집어서 따로 보관합니다. 이는 앞서 언급한 대로 상금 카드입니다.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쓰러뜨릴 때마다 상금 카드 한 장이 승리한 플레이어에게 주어집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의 순서는 동전을 던져서 결정합니다.
플레이어가 모든 카드를 잃으면, 활성 카드와